본문 바로가기

신비

150815 용산 팬사인회 신비 직찍


Pics click

(클릭하면 커집니당)

사진 저장하실땐 클릭후 저장




사진을 가져가실때는 로고크롭안됩니다

출처는 꼭 밝혀주세요 :)

PLZ do not remove logo and edit













이분 최소 화관부자








샤윙받음 

(보정 노랑빛ㅂㄷㅂㄷ....)



완전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

샤윙듀금



화관부자님 눈에서 꿀떨어지긔

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

자_랑










화_관이_잘못했_네.jpg



결국 하나씀 ^ㅅ^










오늘도 응원해♡